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
양기대 의원, '우리동네 국회의원과 차 한잔' 개최매월 둘째-넷째 금요일 '주민과 함께하는 통(通)톡(talk)의 날'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2.07.09 00:01
  • 댓글 1

광명지역신문> 더불어민주당 양기대 국회의원(경기광명을)이 8일 광명시 하안사거리에 위치한 더불어민주당 광명을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통(通)톡(talk)의 날'을 진행했다.

양기대 국회의원(경기광명을)이 8일 민주당 광명을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통(通)톡(talk)의 날'을 진행했다.

양 의원은 매월 2주, 4주 금요일 오후 2~6시 '우리동네 국회의원과 차 한잔'을 콘셉트로 광명시민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양 의원은 물론 유종상·김용성 경기도의원과 함께 이지석·오희령·현충열 광명시의원, 김윤호 수석보좌관이 참석했으며, 필요한 경우 관계기관 실무책임자들도 참석해 주민들의 민원해결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양 의원은 설명했다.

첫 행사날인 8일, 광명시민 30여명이 사무실을 방문해 발달장애인 행사지원과 아파트단지 주차문제 등 주거환경개선, 사회적약자를 위한 편의점 아르바이트 보호방안, 보훈대상자 예우와 지원, 하안동재건축, 구름산도시개발지구 등 다양한 민원을 제기했다. 최근 악화된 경제사정을 반영해 일자리문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등을 하소연하기도 했다.

양 의원은 “광명시민의 고민을 함께 나누면서 해결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며 “광명시민의 말씀과 조언, 쓴소리를 열린 마음으로 경청하며 차 한잔에 민심을 가득 담아내겠다”고 말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아니면 말구 2022-07-09 09:41:57

    아니면 말구 식 민원처리는 표장사 술책 이며
    광명시민은 똑똑히 알아두시기를
    시간 낭비. 임을
    경기도청이상 은 힘 이 모잘러 모잘러서
    광명시 는 얼굴을 알고 같은 민주당 또는 한나라당 (국민의힘)이라
    의혹이 있는 민원 처리는 못한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