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
이재명 후보, 광명 방문해 지지호소...유능한 사람 선택해달라
  • 장성윤 기자
  • 승인 2022.01.26 12:52
  • 댓글 1

광명지역신문=장성윤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26일 매주 타는 민생버스, 이른바 '매타버스'를 타고 경기 광명시의 철산로데오거리를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명 후보가 26일 광명시 철산로데오거리를 방문해 임오경, 양기대 국회의원과 손을 맞잡고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 후보는 “국민 살림이 어렵고 나라가 위기에 처한 지금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앞서가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서는 지배하는 왕이 아니라 국민이 명령한 일을 잘 해내는 유능한 대통령이 필요하다”며 “누가 나의 삶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인지 판단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경기도지사 시절 96%의 공약을 이행했다“며 ”국민과의 약속을 어겨도 제재를 받지 않으니 국민과의 약속을 우습게 하는 정치인들 많다“며 ”저는 경기도지사 시절 96%의 공약이행률을 기록했고, 일 잘하는 이재명을 경기도가 키워주셨다“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또한 ”이재명을 11년간 탈탈 털어도 나오는 게 없으니 과거의 일을 네거티브한다“며 자신에 대한 욕설논란을 해명하면서 ”네거티브를 하지 않고, 통합의 정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 후보는 광명과 관련해 ▲광명·시흥 3기 신도시 전기차 집적단지 조성 검토 ▲광명·시흥 첨단산업·제조·유통·주거 융합 혁신클러스터 조성 ▲목감천 저류지 레저타운 조성 지원 등의 공약을 내놓고 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장성윤 기자  jsy@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