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광명지역신문 편집위원회 신년회...덕분에 이만큼 왔습니다!주미화 위원장에 위촉패 / 이영희-구무환 위원 공로패 / 신수현-조은영 위원 감사패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2.01.24 20:47
  • 댓글 0

광명지역신문> 광명지역신문 편집위원회(편집위원장 주미화)가 24일 광명시평생학습원에서 신년회 및 올해 첫 편집회의를 열었다.

이날 신년회에서는 주미화 편집위원장에 대한 위촉패 전달과 광명지역신문의 발전과 편집위원회 활성화에 기여한 편집위원들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다.

사진 왼쪽부터 신수현 위원, 구무환 위원, 이영희 위원, 주미화 위원장, 조은영 위원, 홍석우 발행인

공로패는 2003년 광명지역신문 창간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든든한 뿌리가 되어준 이영희, 구무환 위원이 수상했으며, 감사패는 편집위원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열정적으로 활동한 신수현, 조은영 위원이 수상했다.

홍석우 광명지역신문 발행인은 "오랜 세월 함께 해주신 위원님들 덕분에 광명지역신문이 이만큼 왔고, 아낌없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위원님들의 열정과 의리로 우리가 뭉쳐 더 빛날 수 있게 됐다"며 "광명지역신문과 함께 하는 사람들이 부끄럽지 않은 신문을 만들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신년회에 이어 열린 이날 편집회의에서는 대선과 지방선거가 있는 2022년 광명지역신문의 편집방향에 대한 보고와 편집위원회 운영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광명지역신문 편집위원회가 24일 광명시평생학습원에서 신년회와 올해 첫 편집회의를 열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