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
임오경 의원, NGO모니터단 국감우수의원 2년 연속 선정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2.01.24 11:19
  • 댓글 0

광명지역신문> 더불어민주당 임오경 국회의원(경기 광명갑, 문화체육관광위원회/운영위원회)이 ‘2021년도 국정감사 국리민복상(우수의원상) 수상의원’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임오경 국회의원(광명갑)

국리민복상을 수여하는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은 모니터위원과 각 분야 전문가들인 평가위원들이 제21대 국회 2차년도(2021) 국정감사의 전 과정을 종합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정밀하게 평가해 2021년도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임 의원은 의정활동 두 번째 국정감사인 이번 국감에서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이라는 ‘온고지신(溫故知新), ’ ‘위드코로나’ 시대의 단계적 일상 회복 준비, ‘세계 속에 우리 콘텐츠를 더욱 지원하기’ 세 부분을 중점적으로 단순한 문제 지적에 그치지 않고 정책적 대안을 제시하고 정부의 노력을 촉구했다.

임 의원은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대단히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국정감사에서 지적한 문제점과 대안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관계 부처와 협력해 실질적 개선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는 것은 물론, 국민을 위한 정책개발과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은 앞서 쿠키뉴스 선정 2021년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2021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에 이은 수상으로, 임 의원은 2021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3관왕의 영예를 차지하게 됐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