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안혜영 도의원, 소상공인연합회 주관 '목민감사패' 수상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1.12.28 22:17
  • 댓글 0

광명지역신문>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안혜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28일 서울 여의도 CCMM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소상공인연합회(KFME, 회장 오세희) 주관 ‘2021년 목민상 시상식’에 참석해 지역 소상공인의 권익옹호와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한 공로로 ‘목민감사패’를 수상했다.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2014년 설립된 법정경제단체로서 소상공인을 대변하고 있으며, ‘목민상’은 지역소상공인의 현안 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지방자치단체장 및 지방의원을 선정해 수여한다.

안 의원은 그동안 현장에서 도민과 소통하며 의견을 담아 조례 및 정책을 추진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제353회 임시회에서는 지역상권 내 과밀업종 현황자료를 창업자 및 소상공인 등에게 제공하여 창업 업종 선택의 다양성과 과당경쟁을 방지하기 위해 「경기도 상권영향 분석 및 활용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소상공인분들의 권익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왔다.

안 의원은 “정부와 경기도가 코로나19의 확산과 장기화로 어려워진 소상공인분들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내놓았으나 그 어려움을 극복하기에는 여전히 부족한 것이 사실”이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경제방역의 최전선에서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신 소상공인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