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
현충열 광명시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우수상 수상
  • 장성윤 기자
  • 승인 2021.12.13 23:11
  • 댓글 4

광명지역신문=장성윤 기자> 현충열 광명시의원(더불어민주당, 라선거구)이 지난 10일 (사)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3회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현충열 광명시의원이 지난 10일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광명시의회)

현 의원은 지난 2018년 6.13 지방선거 출마 당시 ‘함께하면 멀리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경제 살리기 ▲살기좋은 동네만들기 ▲우리 아이 보살피기 ▲더불어 함께 살기 ▲안전 지키기 등 5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18개 세부공약 중 15개 공약을 완료해 83%의 공약을 수행하며 광명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현 의원은 ”주민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은 시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인데 매니페스토 약속대상까지 받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정치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선정하는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난 2008년 제정되어 지방의원(광역의원,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지역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 등 공약사항 이행실적에 대해 엄격한 심사기준을 거쳐서 결정되는 상으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장성윤 기자  jsy@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