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광명 민주당 선출직, 부동산 거래 전수조사 받는다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1.05.04 19:18
  • 댓글 1

[광명지역신문] 더불어민주당 경기 광명갑·을 지역위원회(갑 위원장 임오경, 을 위원장 양기대)가 3일 경기남부경찰청에 선출직 공직자 부동산거래 전수조사를 요청했다. 

민주당 광명갑.을 지역위원회 관계자가 3일 경기남부경찰청에 선출직 부동산 거래 전수조사 요청서를 제출하고 있다.

광명·시흥 3기 신도시가 지정된 만큼 광명시의 민주당 선출직들이 솔선하여 부동산 투기 여부에 대한 검증을 받기 위한 것이다.  

이번 전수조사 대상은 선출직 공직자뿐만 아니라 그 가족까지 포함되며, 이를 위해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에 대한 개인정보 제공동의서도 함께 제출했다.  

이날 제출된 동의서는 경기 광명시 더불어민주당 소속 국회의원과 기초단체장, 기초·광역의원 20명 중 19명이 참여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 공직자 전수조사 참여로 이번 전수조사에서는 빠진 것으로 알려졌다.  

민주당 광명갑.을 지역위원회는 “민주당 소속 선출직 공직자 전원은 공직사회의 투명성과 윤리의식 제고를 위해 자진하여 부동산거래 전수 조사를 받기로 했다”며 “위법 사실이 밝혀질 경우 법적, 정치적 책임을 질 것”이라고 밝혔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부동산투기 2021-05-05 06:46:16

    투기지역내 뿐만 아니라
    힘들지만 투기지역 경계선 에있는 토지 를 조사 하여보심이
    광명 .시흥 신도시개발 예정지역 안 과 밖. ( 경게지역 100md이내)
    광명 구름산지구 도시개발 지역 안 과 밖 . ( 경게지역 100md이내)

    나~ 떨고있니 !! 차명 과 평상시주위에서 신세 많이 진분 성명 (측근)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