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주)영교 '두배로 한글'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교육시스템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05.12.01 00:00
  • 댓글 0

우리 아이의 학습! 겨울잠을 재우기에는 이 겨울이 너무도 깁니다. 두뇌활동이 가장 왕성한 겨울, 하루가 짧은 아이들과 함께 보내야 하는 부모님의 자녀학습 고민!!

길어야 5분! 장난감 놀이를 하나 싶더니 어느새 그림책을 꺼내 놓고, 책을 보는가 싶더니 그새를 못 참고 이리저리 뛰어 다닌다면 지금 댁의 아이는 한번 더 시기! 한번 더, 한번 더 반복함으로써 새로운 것을 조금씩 조금씩, 완전하게 터득해 가는 학습방법이 필요할 때이다.

영교의‘두배로 한글’은 별도의 교재비 부담 없이 관리비만으로 교재와 교육을 같이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생후 27개월 전후 유아부터 시작할 수 있는 한글 떼기 전문 프로그램이다.

첫째, 다양한 학습방법으로 문자인지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뿐만 아니라 사고력과 창의력까지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둘째, 개인차를 적극 수용해 체계적으로 학습을 진행한다.
셋째, 놀이 및 활동학습을 강화하여 다양하고 흥미로운 놀이를 통해 학습효과를 더욱 높이고 사고력까지 발달시킨다.
넷째, 학습내용과 부합하는 동화와 동요를 창작하고 또한 이것을 오디오 CD로 제작하였다.
다섯째, 유아의 발달 단계를 적극 반영하여 구성하였다.
여섯째, 교사에게서 배운 내용을 온라인 교육전문포털 두배로닷컴(http://www.doobaero.com)에서 다시 한 번 복습할 수 있어 학습효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국내최초 온/오프라인 맞춤형 통합학습 시스템으로 반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온라인 학습은 다양한 게임이나 동화·동요학습을 통해 좌뇌의 사고력과 우뇌의 응용력을 동시에 향상시키는 “두배로 학습법”을 기초로 하여 공부하는 힘을 길러 주게 된다.

㈜영교는 12월, 성탄과 보내는 해의 아쉬움, 병술년 새해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있는 이벤트 『2006 M-1, 말~ 말~ 메시지』로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12월 모든 회원가입 고객들(전 상품)에게 메시지 하나) 입회비를 면제하고 둘) 새해에도 ‘우리모두 화이팅’ 인내와 단단함의 상징인 캡슐미니 선인장을 제공하며 셋) 새해에도 ‘모아모아 아자’ 부(?도 모으고 힘(\)도 모으자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은 젖병 저금통을 선물로 새해 바람과 소망을 전하고 있다.

그 외) 온라인 성탄 새해 메시지 행사, 한자급수별 문제집/브로마이드를 무료제공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행사로 이 겨울, 20년 전통의 교육명가로서의 자존심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 무료상담전화 : 080-913-5100~1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