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대교 '눈높이 일본어' - 기초부터 튼튼하게

                      ▲ (주) 대교 '눈높이       일본어.
▲ (주) 대교 '눈높이 일본어.
'눈높이일본어'는 생활 일본어와 학교 교과학습이 가능한 일본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눈높이일본어는 듣기·말하기·읽기·쓰기의 4영역을 골고루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의사표현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교재는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일본어를 처음 배우는 초급과정(A~D과정)부터 일본어 능력시험(JLPT) 대비 및 중·고등학교 교과학습을 할 수 있는 중급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어민 발음의 오디오테이프, 에듀피아닷컴과 연계한 온라인 동영상강의, 눈높이 모바일(PDA)을 활용한 입체적으로 관리한다.

대교 관계자는 “눈높이일본어는 7차 교육과정과 연계해 학습이 가능한 최초의 일본어 학습지로 올해 말까지 10만명의 회원을 확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눈높이 일본어는 매주 1회 눈높이선생님이 방문지도하며, 월 회비는 2만 9천원이다. (문의 080-222-0909)

구몬, 영유아용 한글학습지 출시

                      ▲ 구몬 영유아용 학습지
▲ 구몬 영유아용 학습지
영유아 아이를 둔 엄마들의 가장 큰 바람 중 하나는 아이가 한글을 술술 읽게 되는 것. '어느 집 아이가 한글을 빨리 읽느냐.'는 엄마들 사이에 은근한 경쟁 심리로 작용되기도 한다.

한글을 빨리 떼는 것은 물론 중요하지만 어떤 과정을 거치느냐에 따라 글에 대한 이해력이나 쓰기 능력에 차이가 난다. 구몬의 영유아용 한글 교재는 읽기, 쓰기 능력을 고루 발달시킬 뿐 아니라 사고력을 함께 키운다.

기간별로 교구가 지급(총21종)돼 아이가 엄마와 함께 놀면서 학습할 수 있다. 만 30개월 이상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호기심과 사고력을 키워 주는 사물 인지 프로그램 '생각이 크는 나무(학습 기간 4~6개월)'와 본격적인 한글 학습 교재인 '한글이 크는 나무'로 구성되어 있으며 월 회비는 교구 포함 35,000원이다. 문의 1588-5566 홈페이지 www.kumon.co.kr

JEI 재능교육 재능수학 - 능력별 원리이해학습

                      ▲   재능교육수학
▲ 재능교육수학
독창적인 프로그램식 학습체계를 가진 <재능수학>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수학적 사고력의 기초를 완성해주는 교재이다. 수학적 사고력은 원리 이해 학습과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평가시스템을 통해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학습에 의해서만 그 기초를 완성할 수 있다.

<재능수학>의 내용과 구성은 원리이해와 통합교과학습을 지향하고 있는 현대 수학교육의 방향과 일맥상통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도 사고력에 기초한 문제해결 능력을 측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그 출제 비중을 점차 높여 나가고 있다. 수와 연산 영역에 치우쳐 계산력만을 높인 어린이가 중,고등학교에 진학하여 전혀 새로운 영역과 개념을 공부할 때 수학교과를 어렵게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재능수학>은 여러 영역을 학습함으로써 수학적 사고력의 기초를 탄탄히 하는 것은 물론 중,고등학교까지 수학에 흥미와 자신감을 갖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것이다. 월회비 33,000원 / 주1회 상담교사 지도방문. 문의 1588-1132.
자녀들 학습방법애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은 높아지고 있다.

(주) 영교 '두배로 국어' - 독서 논술의 바다

                      ▲ 영교 '두배로       교육'
▲ 영교 '두배로 교육'
올해 2학기부터는 서울시내 초등학교 519곳 가운데 99%인 515개 학교가 3학년 이상을 대상으로 국어와 수학, 과학, 사회 등 주요과목에 대해 서술과 논술ㆍ수준별 문항형태로 학업성취도 평가를 학기당 평균 두 차례 실시한다고 서울교육청에서 발표한 바 있다. 아울러 대입제도 발표와 우수한 인적자원 육성이라는 교육정책으로 사교육 시장의 뜨거운 핵으로 부상하고 있는 것이 단연 독서/논술이다.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글로 표현하는 독서/논술, 자신의 지식과 생각을 연결하여 정확하게 글로 표현하는 기초적인 능력이 요구된다. 20년 전통의 한글/국어학습 名家인 『두배로국어』는 총5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 무료상담전화 : 080-913-5100~1 / 광명지국 : 2615-8473~4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