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
네티즌 쓴소리~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05.09.14 00:00
  • 댓글 0

ID : 견구
세치혀로 장난하고 자빠졌냐. 광명역 폐쇄해서 니 주둥아리로 다 처먹을래. 니는 국민세금 4000억원이 니 바지속에 있는 500원 동전하고 같아 보이니? 대갈통속에 뭐가 들어서 함부로 조딩이를 나발대고 지룰이여.

ID : KTX
4000억(광명역사) 무슨 장난감입니까 마음에 들면 가지고 있고 고장나거나 유행이 지나거나 그냥 마음에 들지 않으면 버리면 되는 그런 장난감입니까? 그렇게도 우리나라가 돈이 넘처날정도로 많습니까? 4000억이나 되는 국민의 피를 아무의미도 없이 그저 적자라는 이유만으로 버리실겁니까? 당장 눈앞에 있는 것만 보지 마시고 좀더 멀리 바라보시고 좀더 깊이 생각하시고 좀더 많이 고민하시고 판단해 정책을 수행하시기 바랍니다.

실명 : 박보선
아시아 최고의 사천억짜리 광명역사.전을펴자마자 흑자가 납니까? 지금 적자라고 애물단지 취급을 하나요. 사천억짜리 애물단지라???????? 철도청도 적자...아예 대한민국의 전 철로를 다 걷어버리는것은 어떨런지요? 황당하시죠!!!
광명시민을,아니 전국민의 광명역사페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고,아시아 최고 역사로 자~알 보존하시기를 바랍니다.

ID : 띵한사람
아이고 속터져 왜이러는지 모르겠네! 적자를 흑자로 돌리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방법은 생각하지 않고 당장 적자를 내니까 축소한다면 지금 있는 건물도 축소를 해야 되지 않을까요 너무 커...근시안적 생각으로 어찌 미래를 논할까? 누구는 활성화를 위해 이리저리 뒤고 누구는 적자니까 없애고 그럴려면 아예 없애고 광명을 통과하지 말고 다른 지역으로 돌리세요 푸른 녹지 다 망쳐놓고 이제와서 뭐시라 어찌하여 이런 생각을 하셨는지요 한심타... 혹 당신의 미래를 위해 한방 날려보는건 아닌지...어차피 떠날자리 지금 떠나는것이 어떨런지? 혈세 4000억 낭비의 책임을 지고...

ID : 고향친구
애들 장난도 아니고 도에 지나친 처사는 오히려 불이익만 불러오니 광명시민들 입장도 고려해서 처신을 올바르게 하기바랍니다
덧붙여 KTX광명역사가 일개 강아지집도 아니고 마음대로 짓고 마음대로 뿌시고 지들 입맛대로 하는 모양새가 정말 목불인견이올시다! 원점에서 다시 출발하는 아량과 하해(河海)와 같은 도량으로 소신껏 처신하기 바라며 꼭 반드시 광명시민들의 이마에 주름살 만들지 마십시요(노 누구처럼-.-)

ID : 장난하냐
이철 장난하냐 장난해. 고속철이 너 자가용이냐. 굴러다닌다고 멋대로 만들고 없애고 그러냐. 니 귀는 다른 사람말이 들리지도 않는 악다구 귀를 닮았냐. 쇼맨십 하지말거 정신챙겨라.

ID : 그런거야
이철 그런거야, 너가 광명역 없애자고 주동한거야 그런거야. 머리박고 헬리콥터 탈래. 눈알이 뱅뱅돌지. 니 눈 멈추면 광명역 시발역이라고 발표해라 알았제.

ID : 와그라노
철도공사 나부랭이 와그라노. 뭣땀시 그라노. 니 돈 마이 벌었다 아이가. 낙하산 타고 그리 가더이 눈에 베는게 없나?사지가 멀쩡하게 걸아다닌다거 주딩이를 그리 놀리나? 머스마가 든 것 없이 나오는대로 내뱉아뿌나 아이거 등신이구마...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