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한솔교육, <주니어 플라톤> 출시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05.09.11 00:00
  • 댓글 0

한솔교육의 독서, 토론식 초등논술 <주니어플라톤>은 2001년 출시 이후 6만 회원을 확보한 국내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의 대표 브랜드다. 2008학년도 대학입시에 논술의 비중이 확대되고, 독서매뉴얼 발표 등 독서토론 및 논술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주니어플라톤> 또한 각 단계별 글쓰기 부분을 강화, 독서토론논술프로그램으로 확대되었다.

토론식 국어학습 <주니어플라톤>은 취학준비아동을 위한 베이스캠프(6~7세)부터 초등학생을 위한 캠프1(1학년)부터 캠프6(6학년)까지 총 7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월 캠프6단계 수업이 실시되면서 기존 수업 방식인 리딩북을 통한 독서, 선생님의 진행 아래 이루어지는 그룹토론과 함께 글쓰기 과정이 포함되어 독서, 토론, 논술로 연결되는 종합적 토론 프로그램으로 완성되었다.

이미 6만 회원과 함께 하는 <주니어플라톤>은 4~5명의 또래들이 함께 모여 선생님과 함께진행하는 모둠 수업 형태로 이루어진다. 매주 지정된 책(리딩북) 한 권을 읽고 수업에 참여한 학생들은 주1회 30분에서 80분 동안 토론에 참여하여 각자의 주장에 대한 근거를 이끌어 내는 선생님의 해석적 질문을 토대로 그룹 토론과 글쓰기 수업을 진행하며 사고력, 표현력, 리더십을 기르게 된다.

신학기를 맞아 신규 모둠 수업 회원을 모집한다. 10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신규 회원 이벤트는 같은 학년 3명 이상으로 구성된 모둠을 대상으로 하며, 모둠 회원들이 <주니어플라톤> 수업을 받을 경우 3명 모둠은 교재비(12개월분)의 20%, 4명 이상은 2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주니어플라톤 홈페이지 (www.jrplaton.co.kr) 또는 고객상담실(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