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영교 '두배로 한글'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05.09.12 00:00
  • 댓글 0

지금 자녀가 ‘한번 더 시기’라면 선생님께 배운 내용을 온라인에서 한번 더!! 한글학습 20년 전통의 두배로 한글이 2005년 올 가을엔 『한번 더!』 학습으로 그 전통을 이어 간다.

길어야 5분! 장난감 놀이를 하나 싶더니 어느새 그림책을 꺼내 놓고, 책을 보는가 싶더니 고새를 못참고 이리저리 뛰어 다닌다면 지금 댁의 아이는 한번 더 시기! 한번 더, 한번 더 반복함으로써 새로운 것을 조금씩, 완전하게 터득해 가는 학습방법이 필요할 때이다.

선생님께 배운 내용이 온라인에 그대로 담겨 있어 선생님이 매일 오지 않아도 매일 만나는 것처럼 혼자서도 재미있게 한번 더 복습할 수 있는 영교의 두배로한글은 4단계 완전학습의 시작이다.

영교의‘두배로 한글’은 별도의 교재비 부담 없이 관리비만으로 교재와 교육을 같이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생후 27개월 전후 유아부터 시작할 수 있는 한글 떼기 전문 프로그램이다.
문자인지를 적극적으로 유도해 사고력과 창의력 향상프로그램, 학습자의 개인차에 의한 체계적 학습 진행, 놀이 및 활동학습 강화로 학습능력 향상, 학습내용과 부합하는 동화와 동요 창작과 오디오 CD 제작, 유아의 발달 단계 적극 반영, 온라인 교육전문포털 두배로닷컴(http://www.doobaero.com)에서 복습할 수 있어 학습효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올 6월부터 두배로닷컴의 서비스들은 학습지 회원에게 모두 무료로 제공되어 학습지를 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영교는 9월, 신 학기에 맞추어 두배로닷컴 개편과 아울러 다양한 무료체험학습 『삼(3)삼(3)한 만족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9월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험학습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2005년 5월부터 시작된 기존회원 및 신규 두배로 한자 할인혜택은 12월까지 지속적으로 시행한다.▣ 무료상담전화 : 080-913-5100~1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