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구몬 중국어 출시 - HSK 부터 대학입시까지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05.09.10 00:00
  • 댓글 0

공문교육연구원㈜은 9월, 신상품 '구몬중국어'를 출시했다. 구몬중국어는 중국어만의 특징을 반영하고, 언어 학습에서 필수라 할 수 있는 반복 학습을 자연스럽게 이끌 뿐 아니라 어린아이들이 모국어를 배우는 과정을 감안하여 교재를 '발음 → 어휘 → 통문장 → 문형 → 문법 → 독해'의 단계적 순서로 구성하였기 때문에 중국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구몬중국어를 통해 처음으로 중국어에 입문하는 모든 사람은 음독 교재 '팅팅두두'를 통해 중국어의 어감에 빨리 익숙해질 수 있다. 본교재의 입문 단계에서 다루는 단어들을 압축시켜 구성한 '팅팅두두'는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하면서 자연스럽게 어휘를 익히고 간단한 회화까지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테이프의 한 면이 약 7분 정도의 짧은 호흡으로 되어 있어 반복 청취가 쉽고 따라서 학습 효과도 크다.

또한 어려운 중국 한자를 간략하게 만든 '간체자'와 중국어의 발음을 영어 알파벳으로 표기하는 '병음'을 사용하여 변화가 많은 중국어의 최신 흐름에 충실하다는 점도 구몬중국어만의 특징이다. 실용적인 예문과 연결되어 HSK(중국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사람의 중국어 능력을 평가하는 한어수평고시) 및 대학 입시 제2외국어 대비에도 충분하다. 총 15단계로 구성된 구몬중국어는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계층이 학습 가능하다. 월 회비는 2만 9천원(음독교재 '팅팅두두' 포함).

문의 1588-5566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