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복지
육각별 팔찌 만들기
  • 김인숙 시민기자
  • 승인 2005.06.11 00:00
  • 댓글 0

뜨거운 여름, 눈부신 태양! 태양보다 빛나는 비즈의 세계에 빠져볼까. 노출이 심해지는 계절이다. 젊은 여성들 사이에 예쁘고 저렴한 비즈가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여성들만이 아니다. 남자들도 비즈 재료를 사다가 직접 맘에 드는 악세사리를 만들기도 한다. 요즘 아파트 단지에도 비즈샵 하나 있을 정도다. 무더운 여름, 보기만해도 시원해보이는 비즈.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해도 좋고 품격있는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기에도 그만이다. 태양보다 빛나는 당신을 연출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도 좋을 듯 싶다.

육각별 팔찌
▲ 육각별 팔찌
< 필요한 재료 >
SW 5301, 4mm 올리바인 54개, 시드 비즈, 오링 2개, 원형 연결고리, 낚시줄 90cm
올리바인 크리스탈이 앙증맞은 팔찌. 시드 비즈 칼라가 짙은 것보다는 연한 것이 잘 어울린다.
여름엔 시원한 느낌을 주는 색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1. 낚시줄에 시드 비즈 9개를 넣고 마지막 한 개의 시드 비즈를 교차시킨다.
2. 낚시줄 양쪽에 시드 비즈를 각각 두 개씩 넣고 시드 비즈 하나를 넣어 교차시킨다.
3. 낚시줄 양쪽에 시드 비즈를 각각 두 개씩 넣고 크리스탈 한 개를 넣어 교차시킨다.
4. 크리스탈을 두 개씩 넣고 크리스탈 한 개를 넣어 교차시킨다.
5. 2~4번의 과정을 8번 더 반복한다.
6. 2번의 과정을 2번 반복한다.
7. 양쪽 낚시줄에 시드 비즈를 4개씩 넣고 두 번 매듭지어 준 다음, 시드 비즈에 여러번 통과시킨 다음 잘라 준다. (매듭부분에서 바로 자르면 풀릴 수 있으므로 주의)
8. 양쪽에 오링을 넣은 다음 원형 연결고리를 달아준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김인숙 시민기자  porsche4@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숙 시민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